비엔티안 유흥 모든 정보 간략 요약 정리 > 라오스 유흥

본문 바로가기

라오스 유흥

[유흥정보] 비엔티안 유흥 모든 정보 간략 요약 정리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4-05-30 16:04 2,893 0

본문

5a8b3025967d42d9bd99d877430fe07f_1717052657_9659.jpg
 

우리에게는 가깝고도 생소한 동남아의 작은 나라 라오스에 첫 발걸음 내딛게 되는 비엔티안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라오스의 밤문화 길잡이 길반장 인사 올립니다. 라오스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비엔티안부터 가게 되는 게 필수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한국에서 비행기를 타고 오신다면 비엔티안의 왓타이 공항으로 밖에 하늘길이 없기 때문이죠. 오늘은 그 비엔티안여행의 하이라이트 비엔티안 유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흥이란 단어는 듣기만 해도 정말 설레는 것 같습니다. 어찌 보면 유흥이라는 부분이 많은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요소가 다분하지만 여행에서는 바질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 유흥에는 여러 가지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마사지부터 술집, 가라오케, 클럽 등등 다양한 비엔티안 유흥들을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 유흥에 지금부터 흠뻑 빠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로 사장님들께서 유흥을 즐기고자 한다면 여자가 빠질 수가 있겠습니까? 그렇다면 먼저 비엔티안의 여자들은 어떨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 실 텐데요 비엔티안의 여자들의 성격 및 외모 등등 특징들을 자세하게 살펴보고 비엔티안의 술집들은 무엇 무엇이 있고 어떤 분위기이며 어떠한 특징들도 있는지 살펴보고 클럽 및 가라오케에 대하여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엔티안 여자들의 외모는 어떠한가요? 

라오스 비엔티안 여자들은 이국적으로 아름답습니다. 그녀들의 외모는 동양과 서양의 아름다움이 적절하게 섞여있는 이국적이면서도 동양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게 특징입니다. 

비엔티안 여자들의 특정 모양의 눈은 때로는 한 번만 봐도 라오스 비엔티안의 여자들과 사랑에 빠지기 충분할 것 같습니다. 또한 웃는 모습이 매우 이쁘고 귀여운 비엔티안 여자들은 매우 긍정적이고 웃는 것을 좋아합니다. 비엔티안 여자들은 웃을 때 보면 매우 귀여운 것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비엔티안의 여자들은 몸집이 작고 날씬한 것이 특징이며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사랑스러운 것 같습니다. 


5a8b3025967d42d9bd99d877430fe07f_1717052676_5459.jpg
 

비엔티안의 여자들의 성격 및 다른 특징들 

비엔티안 여자들은 포괄적으로 라오스 여자들이기 때문에 라오스 여자들의 정서적인 특징을 살펴보기 이전에 라오스의 문화를 살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라오스의 여자들은 여성적인 것이 특징입니다. 미국이나 서유럽 국가와 달리 라오스 사람들은 여전히 전통적인 성 역할과 가족 가치를 고수합니다. 따라서 라오스 여성들은 전통적으로 여성적이라고 여겨지는 특징을 갖도록 장려되고 기대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라오스 소녀들은 매우 단정함이 특징입니다. 그들은 항상 그들이 매력적으로 보이는지 확인을 합니다. 라오스 여자들은 예쁜 옷과 밝은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약간의 메이크업을 사용하여 귀여운 얼굴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지요. 라오스 여자들은 또한 다른 주변국가의 여자들하고 비교하였을 때 상대적으로 매우 남자들에게 순종적입니다. 항상 남자의 의견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라오스 여자들은 너무 시끄럽거나 무례하게 행동하는 경향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항상 좋은 매너를 보여주고 다른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 않으려고 최선을 다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라오스 여자들은 누구에게나 친절한 것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1. 비엔티안의 KTV 

비엔티안 유흥의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유흥은 KTV입니다. 우선 KTV란 한국식 노래방인데 흔히들 가라오케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한국의 룸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의 아가씨들의 물량과 훨씬 더 좋을 수질 또한 다양한 먹거리와 술이 준비되어 있고 한국식 노래방기기까지 준비가 되어있는 음주가무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비엔티안 유흥 중에 빠질 수 없는 KTV대표적인 업소로는 콩감호텔, 메콩, 산지앙 정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콩감호텔 시설은 비엔티안에서 가장 좋다고 합니다. 단 위치가 다른 주요 포인트와 멀어서 이곳을 갔다가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 불편하다고 합니다. 

-메콩호텔(2층) 보통 가장 무난하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공항에서도 가깝고 마크투, 엣홈 같은 클럽과도 가깝기 때문에 도착 첫날만 메콩호텔을 예약하여 가라오케를 갔다가 유사시 엣홈으로 이동해도 동선이 좋습니다. 

-산 지앙(3층) 차이나 타운 근처에 중국풍으로 꾸며진 가라오케입니다. 메콩과도 가까워서 메콩에서 실패하면 이동해도 좋을 듯합니다. 



KTV 같은 경우에는 보통 빠르면 7시-8시 사이에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보다 일찍 가면 문을 안 열었거나 출근한 직원 및 아가씨들이 적을 수 있고 11-12시 이후에 너무 늦게는 운이 나쁘면 파장 분위기 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보통 룸 크기에 따라서 기본으로 먹어줘야 하는 금액이 정해져 있으니 무조건 큰 방으로 가지 마시고 인원수에 맞춰서 입장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아가씨와 함께 술을 마시면 TC비용이 추가될 수 있으며 시간은 무제한입니다. 


웨이터가 얼음통도 자주 갈아주고 재떨이도 잘 비워주면, 평소 잔돈 받으실 때 2만 낍짜리가 있으면 아껴두셨다가 웨이터의 팁으로 1인당 2만 낍 정도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술 먹고 있는데 마담이 들어와서 술잔 부딪치고 맥주 한두 잔 같이 마셔주었다고 해서 마담에게 까지 팁을 주실 필요는 없으니 마담 팁 얼마주실까 하고 머리 아프게 고민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재밌게 노시고 난 뒤에 아가씨와 함께 2차를 선택하셨다면 업소에서 픽업차량으로 호텔까지 안내해 주니 불편함 없이 편히 이용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2. 비엔티안의 물집 

라오스 비엔티안 유흥의 두 번째로는 흔히 물집이라고도 이야기하면 떡마샵이라고도 이야기하는 VIP마사지에 대하여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VIP마사지는 마사지가 중점이 아닌 성관계를 하는 곳으로 비엔티안 유흥에는 빠질 수 없는 코스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군데 마사지샵이 있지만 흔히 길거리에서 보이는 VIP마사지 또는 그냥 마사지라고 한글로 적혀있는 안내판에 화살표 방향으로 따라가다 보면 가정집에서 이루어지는데 이런 곳은 현지 로컬인들이 운영하는 로컬업소입니다. 또한 위생적으로도 그렇게 깨끗하지는 않으니 장점이라고는 저렴한 가격 외엔 다른 것은 들기 힘들 것 같습니다. 



비엔티안 술집 

비엔티안 유흥중 빠질 수 없는 술집을 설명드리고 라오스 특유의 술집문화 또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라오스 비엔티안에는 수많은 로컬 술집과 한국인들이 자주 가는 한인 술집 또한 있고 서양인들이 많이 가는 맥줏집 또한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유흥이라는 키워드에 맞추어서 살펴보도록 하기 위해서는 술과 여자가 함께 따라야 진정한 유흥이기 때문에 라오스만이 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술집문화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r걸바 및 pr걸술집이라고도 불리는데 pr걸이란 술집에서 상주하고 있는 아가씨로서 손님 옆에 착석을 시킨 다음에 손님의 술잔에 술도 따라주고 음식도 손수 직접 먹여주고 또한 같이 술을 먹고 음식도 함께 먹는 일종의 다른 국가들의 문화랑 비교하자면 토킹바라고도 볼 수 있지만 토킹바하고는 조금 다른 시스템인 것이 일반 식당 및 술집이기 때문에 음식류도 다양해서 식사도 함께할 수 있고 테이블도 많기 때문에 편리하게 자리를 정해서 착석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런 술집 문화는 라오스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문화임에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장점을 한 가지 더 들자면 비엔티안 pr걸 술집에서 일을 하는 아까시들은 나이 때도 어리고 대부분 이쁜 아가씨들이 많기 때문에 술맛이 더욱더 좋아질 것 같습니다. 



비엔티안 클럽 

비엔티안 유흥중 마지막으로 설명드릴 내용은 비엔티안 클럽에 대하여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비엔티안에는 많은 클럽들이 존재하는데 각각의 클럽들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겠지만 보편적인 내용들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는 비엔티안 클럽 또한 굉장히 좋아합니다. 첫 번째 비엔티안 클럽을 좋아하는 이유는 한국 클럽과 비교하였을 때 너무나도 접근성이 좋다고 할까요? 

한국에서 클럽을 가게 된다면 저는 외모적으로는 다른 한국남자들에 비교하였을 때 그다지 좋은 외모가 아닙니다. 키도 작고 스타일도 좋지 않고 열심히 꾸며 본다 해도 그다지 돋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이도 30살이 훌쩍 넘은 나이에 클럽을 가기도 민망하고요 간다 하더래도 입구컷을 당할 확률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라오스 클럽은 한국 클럽과 비교해서 접근성이 매우 쉬운 것 같습니다. 예컨대 나이가 40 혹은 50이 넘은 라오스 현지에서 살고 있는 한국인 교민들은 아저씨 나이인데도 불구하고 반바지 반팔차림에 클럽을 들어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물론 많지는 않겠지만요 그 정도로 쉽게 들어가고 현지 라오스여자들은 20대가 대부분인데도 말이죠. 이건 한국인 프리미엄이 붙어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 비엔티안 클럽을 좋아하는 이유는 클럽에 있는 여자친구들이 대부분 젊고 어리고 이쁘고 또한 성격적인 부분에서 외국인 남자가 다가갔을 때 매우 호의적으로 반응하기 때문에 여자들과 함께 술을 먹고 춤을 추고 이야기도 나누고 2차도 나가고 정말 뜨겁고 화려한 밤을 보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서 저는 한국의 유흥과 라오스 비엔티안 유흥과 비교하였을 때 비엔티안 유흥의 중독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설명드린 비엔티안 유흥이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